“MZ를 잡아라” 캐릭터·숏폼 마케팅 집중하는 유통가
최근 유통업계가 MZ세대를 겨냥해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짧지만 강력한 ‘숏폼’을 내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저도 국민도 속았다” 충주맨, 사과 영상 올렸다…왜?
사과 한 개 가격이 만원에 달할 정도로 비쌌던 사과가 미국에서는 2000원도 안 된 가격에 팔리면서 온라인에서 논란이 가열되자 ‘충주맨’이 충주사과 가격 논란에 대해 “속았다”라며 사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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