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News Clipping

“옷 회사가 왜?”…패션사들, ‘고가 화장품’ 투자 나선 이유

패션대기업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한섬이 고가 화장품 사업에 집중 투자한다. 양사의 화장품 사업은 최근 3년 새 매출 증가에도 수익성은 악화했다. 하지만 올해 들어 전년보다 수익성이 개선되자 이 기세를 몰아 고가 화장품 사업에 집중 투자해 럭셔리 수요 공략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비즈워치


여자는 운전을 못한다?… “살아남고 싶다면, 여자처럼 운전하세요”

22일 업계에 따르면 프랑스에 기반을 둔 비영리 기관 ‘Victimes & Citoyens(피해자와 시민들)’는 최근 안전운전 메시지를 담은 ‘Drive Like a Woman(여자처럼 운전하세요)’ 캠페인을 공개했다.

>브랜드브리프


서울시민 58.5%, 골드시티로 이주 의향 “주거비 저렴”

친환경적이면서도 도시 인프라를 갖춘 지방이주도시인 골드시티에 대해 서울시민 절반 이상이 이주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골드시티 이주 시 10명 중 3명은 서울주택을 팔고 가겠다는 의사를 나타냈다.

>파이낸셜뉴스


치킨 가격 줄줄이 인상…BBQ 황금올리브치킨 2만3000원

국내 최대 치킨 프렌차이즈업체인 제너시스BBQ는 오는 23일부터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판매 가격을 3000원 올린다고 21일 밝혔다. BBQ가 치킨 가격을 인상하기는 2년 만이다.

>경향신문


전 재산 내놓고 하늘로 떠난 ‘유산 기부 성남 1호’ 홍계향 할머니

노점상 등으로 모은 전 재산을 사후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행복한 유산 기부 성남시 1호’로 이름을 올렸던 홍계향(90) 할머니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SB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