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이 만든 유튜브 시트콤으로 ‘대박’… 대웅제약, 홍보의 新 장르를 개척하다
대웅제약 온라인홍보팀이 만든 유튜브 숏 시트콤 ‘D-오피스’ 인기몰이 ‘D-오피스’ 효과… 대웅제약 유튜브 구독자 수 1000명서 6만2300명으로, 누적 조회수 약 118만 회↑ “제약회사 고정관념 깬 콘텐츠로 소통, 업계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 할 것”
美 전역에 신선식품 ‘이틀 배송’…이걸 한국 택배회사가 한다고?
CJ대한통운이 미국에 대규모 콜드체인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신선식품 ‘이틀 배송’에 나선다. 택배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계약·맞춤형 물류와 풀필먼트 등으로 사업을 확대 하는 데 속도를 낼 전망이다.
>중앙일보
“불닭볶음면, 돈 찍어내듯 팔리더니”…K라면, 한달 수출 1억달러 돌파
지난달 라면 수출액은 종전 최고 기록이던 지난 2월 9291만달러를 훌쩍 뛰어넘었다. 지난해 연간 라면 수출액은 9억5240만달러로 사상 최고치였는데, 이대로라면 연간 기준으로도 기록을 또 한번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경제
삼성디스플레이, 슬라이더블 시대 연다
슬라이더블은 두루마리처럼 디스플레이 한쪽을 말아놓은 상태로 두다가 필요할 때 화면을 키우는 방식이다. 숨겨 있던 화면이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나타난다는 뜻에서 슬라이더블이란 표현을 쓰고 있다.
>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