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News Clipping

직원들이 만든 유튜브 시트콤으로 ‘대박’… 대웅제약, 홍보의 新 장르를 개척하다

대웅제약 온라인홍보팀이 만든 유튜브 숏 시트콤 ‘D-오피스’ 인기몰이 ‘D-오피스’ 효과… 대웅제약 유튜브 구독자 수 1000명서 6만2300명으로, 누적 조회수 약 118만 회↑ “제약회사 고정관념 깬 콘텐츠로 소통, 업계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 할 것”

>브랜드브리프


美 전역에 신선식품 ‘이틀 배송’…이걸 한국 택배회사가 한다고?

CJ대한통운이 미국에 대규모 콜드체인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신선식품 ‘이틀 배송’에 나선다. 택배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계약·맞춤형 물류와 풀필먼트 등으로 사업을 확대 하는 데 속도를 낼 전망이다.

>중앙일보


“불닭볶음면, 돈 찍어내듯 팔리더니”…K라면, 한달 수출 1억달러 돌파

지난달 라면 수출액은 종전 최고 기록이던 지난 2월 9291만달러를 훌쩍 뛰어넘었다. 지난해 연간 라면 수출액은 9억5240만달러로 사상 최고치였는데, 이대로라면 연간 기준으로도 기록을 또 한번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경제


삼성디스플레이, 슬라이더블 시대 연다

슬라이더블은 두루마리처럼 디스플레이 한쪽을 말아놓은 상태로 두다가 필요할 때 화면을 키우는 방식이다. 숨겨 있던 화면이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나타난다는 뜻에서 슬라이더블이란 표현을 쓰고 있다.

>전자신문


다리 위에서 하룻밤 어때요

서울 한강대교 위에서 한강과 도심 풍경을 배경으로 머물 수 있는 호텔이 오는 7월부터 운영된다. 기존 카페로 운영됐던 공간을 바꾼 것으로 세계에서 처음 시도되는 교량 위 호텔이다.

>경향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