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플 광고 논란 저격…”우리는 창의성을 짓밟지 않습니다”
삼성전자가 최근 논란이 된 애플의 ‘크러쉬’ 광고를 저격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15일(현지시간) 삼성모바일USA는 공식 SNS 계정에 ‘우리는 결코 창의성을 짓밟지 않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언크러쉬’라는 제목의 갤럭시탭S9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뉴발란스, 회색의 힘을 기념하는 캠페인 론칭
그레이는 칙칙하고 생기가 없는 색, 비즈니스 정장이나 악천후에 어울리는 색이라는 평이 있다. 그런데 다채로운 세상에서 그레이는 점점 더 흥미로워지고 있다. 특히 뉴발란스는 그레이를 좋아한다.
2만개 레고 조각으로 완성한 ‘종묘제례’…종묘 향대청 새 단장
종묘는 조선왕조의 왕과 왕비, 그리고 죽은 후 왕으로 추존된 왕과 왕비의 신위를 모시고 제사 지내는 사당이다. 여러 건물 가운데 경내 연못 근처에 있는 향대청(香大廳)은 제향에서 올리는 향과 축문을 보관하던 곳이다.
>한국경제
‘화이트 석가탄신일’… “기상관측 이래 첫 5월 중순 대설특보”
여름을 앞둔 5월 강원 북부 산간지역에 15일 대설주의보가 내려졌다.‘5월 중순 대설특보’는 매우 이례적이다. 기상청은 이날 오후 7시 20분을 기해 강원북부산지에 대설주의보를 발효했다
>세계일보
유통업계, 잘파세대 공략 본격화…디토 소비 전략으로 ‘세대 맞춤형’ 혁신 도입
유통가는 이들의 특성과 소비 스타일을 반영한 ‘디토(Ditto)소비’ 전략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이 세대는 디지털 환경에서 자란 만큼, SNS와 숏폼 콘텐츠를 통해 트렌드를 파악하고, 인플루언서를 통해 영향을 받는 소비 경향이 강하다.
>문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