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공연만큼 뜨겁다… 작품과 팬 잇는 가교, ‘뮤지컬 콘서트’
최근 한국 뮤지컬 시장에서는 본 공연 못지않은 열기를 자랑하며 주목받는 현상이 있다. 바로 뮤지컬 넘버와 배우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다양한 형태의 ‘뮤지컬 콘서트’다. 과거에는 작품 홍보를 위한 이벤트나 갈라 공연으로 간헐적으로 진행되었지만, 이제는 하나의 독립적인 공연 장르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데일리안

네이버, 퀵커머스 강화… CU 상품 1시간 만에 받는다
네이버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네플스)에서 CU 편의점 입점을 시작으로, 이륜차 기반의 퀵커머스를 강화한 ‘지금배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금배달’은 네플스 웹과 앱에서 사용자의 반경 1.5km 내, 약 1시간 이내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상품과 스토어를 안내하며 실시간 퀵커머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CJ제일제당 ‘습김치’, 밈 됐다… 1,000만 뷰 돌파
CJ제일제당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선보인 ‘습김치’가 다양한 SNS 채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실비김치 특유의 매운맛을 표현한 의성어 ‘습~’이 키워드로 확산되며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출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관광 새 트렌드 ‘요즘여행’으로 즐긴다… 첫 테마는 ‘해양관광’
한국관광공사는 감성적인 국내 여행 경험을 중시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여행자 중심의 체험형 콘텐츠 시리즈인 ‘요즘여행’을 새롭게 발간했다. ‘요즘여행’은 여행자가 느끼는 감정과 의미, 체험의 깊이를 강조한 콘텐츠이다. 첫 번째 테마는 ‘해양관광’으로, ‘5월 바다 가는 달’을 맞아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해양여행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데일리

스타벅스, 라코스테와 2025 여름 e-프리퀀시 진행
스타벅스가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와 협업해 5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고객 사은 행사인 ‘2025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퀀시는 양사의 시너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내기 위해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메인으로 활용했으며 라코스테의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를 반영한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로 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