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7일 News Clipping

사하라사막에 부는 열풍: 지브리風의 심리학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한국에서 개봉한 것은 2002년이다. 당시 우리 부부는 초등학생과 유치원생이었던 아들과 딸 그리고 부모님을 모시고 영화를 함께 본 기억이 난다.

>조선비즈


관 속에서 눈 뜬 성기훈… ‘오겜3’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예고편이 공개됐다. 6일 넷플릭스는 유튜브 공식 계정에 “456억을 건 마지막 게임이 시작된다”며 약 1분 30초 길이의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 약 3시간 만에 조회수 20만 회를 넘겼다.

>동아일보


‘장미축제 40주년 맞아 큰 거 온다’…에버랜드 로로티 예고편 화제

720품종의 300만 송이 장미. 홀릴듯한 외형의 여우. 에버랜드가 올해 장미축제 40주년을 맞아 한 달간 감성 티 파티를 연다는 콘셉트의 ‘로즈가든 로열 하이티(Rose Garden Royal High Tea)’를 선보인다.

>매일경제


“야구가 진짜 밥 먹여주네”…롯데자이언츠 이기면 돈 더 주는 예·적금 ‘불티’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시즌 초반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BNK부산은행의 ‘롯데자이언츠 승리기원 예·적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6일 부산은행에 따르면 올해 3000계좌 한도로 출시한 롯데자이언츠 승리기원 적금의 경우 지난 4월 이미 완판됐다.

>서울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S25, ‘2025 ReMA 재활용 디자인 어워드’ 수상

삼성전자는 자사 스마트폰 ‘갤럭시 S25’가 북미 재활용산업협회 ReMA가 수여하는 ‘2025 ReMA 재활용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다고 7일 밝혔다. ‘재활용 디자인 어워드’는 2006년부터 북미 재활용산업협회가 수여하고 있는 재활용 분야의 권위 있는 상이다.

>파이낸셜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