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 News Clipping

“모두가 이 악물고 모른 척” 아이유도 응원, 조정석의 이중생활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가입일은 지난 1월인 데다가, 3일 기준 업로드된 영상은 단 5개, 쇼츠는 1개뿐인데 구독자는 벌써 약 25만 명이다. 가수이자 배우 아이유의 언급으로 채널 운영자 ‘댕이 아빠’가 배우 조정석이란 사실이 이미 알려진 상태지만 조정석과 누리꾼들 모두 서로 알면서도 모른 척하는 유쾌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스포츠


Z세대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Z세대에 자주 따라붙는 수식 중 하나가 ‘힙하다’는 것이다. 뭔가 특이한 한 끗을 지녔다는 점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는다. 이처럼 ‘힙한’ Z세대를 움직이게 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재미와 신선함을 갖춘 아이디어만이 이들의 구미를 당기고 입소문으로 퍼져나간다. 이에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Z세대의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 듯한 톡톡 튀는 콘텐츠가 많이 보인다.

>주간동아


커지는 OTT 광고시장… ‘개인 맞춤형’ PPL도 가능해진다

광고형 OTT의 성장은 미디어·광고 시장 전반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한국방송학회가 지난달 29일 개최한 특별세미나에서 전문가들은 광고기반 OTT 사용자가 점차 늘어날 것이며, 다양한 맞춤형 광고의 개발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디지털 미디어의 성장도 이끌 것으로 전망했다. 이런 변화가 방송 광고 등 기성 미디어의 수익 감소를 전제로 한다는 점에서 한편으로 고민과 숙제도 남긴다.

>한국기자협회


“사랑스러운 벚꽃처럼”… 봄 메이크업 제품, 모델 앞세워 ‘시선집중’

화사한 봄 컬러를 담은 특별한 메이크업 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특히 메인 모델을 내세운 한정판 메이크업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바닐라코는 모델인 신세경 화보를 앞세워 따뜻한 봄 시즌을 맞이해 벚꽃이 만개하는 듯한 사랑스러운 핑크빛 색감의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였다.

>시장경제


OOTD 맞춰 인형 키링 골라볼까…내 개성 담은 모루인형

개인의 취향이 중요시되는 요즘, 캐릭터 인형 키링 상품이 1020세대 사이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특히 철사에 털실을 감아 만든 모루인형의 인기는 3040세대에게까지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모루인형은 ‘내손내만’이 가능하다는 점과, 그 생김새처럼 복슬복슬한 매력으로 사람들의 가방, 휴대전화, 집 한편에 자리하고 있다.

>MBN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