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 News Clipping

Gen스튜디오’로 5분 만에 광고 ‘뚝딱’… 생성형 AI 이끄는 어도비

Gen 스튜디오는 워크플로우·계획, 제작·생산, 에셋 관리, 배포 및 활성화, 인사이트·보고 등 5가지 콘텐츠 공급망 요소들을 통합된 형태로 제공한다. 어도비는 이날 Gen 스튜디오를 활용해 클릭 몇 번으로 소셜미디어 페이스북에 사용될 코카콜라 광고를 5분 만에 만들고, ‘다채로운’이라는 광고 문구가 코카콜라의 특성과 맞지 않다며 수정하는 모습을 시연하기도 했다.

>조선비즈


이디야커피,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공개

이디야커피가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페인 로맨스’는 주연 배우로 인기 아이돌 그룹 고스트나인의 이진우와 우와의 우연이 출연해 두 사람의 설레는 케미를 느낄 수 있다. 29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이디야커피의 봄 시즌 한정 메뉴 ‘허쉬 초콜릿 음료’를 통해 부드럽고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를 담았다.

>스카이데일리


인스타그램·스레드, 정치 콘텐츠 추천 제한한다

인스타그램과 스레드가 정치적 콘텐츠 추천을 제한하는 기능을 도입했다. 앞서 지난달 인스타그램은 “앞으로 유저가 팔로우하지 않는 계정의 정치 콘텐츠를 추천 피드에 표시하지 않겠다”며 정책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정치 콘텐츠 제한 기능은 탐색 탭, 릴스, 피드 내 추천, 추천 사용자 등 자동으로 콘텐츠가 추천되는 공간에 적용된다.

>국민일보


“과일소주 열풍 다시 부나요”…제로 버전 업그레이드로 무장

주류업계를 중심으로 10여 년 전 유행했던 과일 맛 소주를 재출시하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술에 탄산수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와 저도주, 제로 열풍 등이 지속되면서 이 수요가 커질 것이라는 판단 때문이다.

>데일리안


소비자 소통 강화 나선 식음료업계…협업 마케팅 ‘활발’

식음료업계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굿즈 등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오뚜기는 어도비코리아와 협업한다. 오는 5월 16일까지 일러스트레이터의 생성형AI 기능을 활용해 국민 제품인 3분 카레는 물론 골드 마요네스 등을 적용한 ‘나만의 굿즈’를 디자인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시아투데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