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세기말’ 패션, ‘벽돌폰’ 들어볼까 MZ세대 역행하는 이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부터 벗어나 봄을 맞고 싶지만 마스크를 벗기엔 두려움이 앞선다. 어수선하던 1990년대 후반, 새로운 희망에 들뜨던 2000년 밀레니엄 시대를 앞둔 그 시절 분위기와 사뭇 닮아 있다. 그래서일까. MZ 세대들이 그 시절을 그리워하며 역주행 중이다.
>3월 27일 한국일보
중앙행정기관, MZ세대 눈높이 콘텐츠로 공공가치 높여
중앙행정기관의 디지털 소통이 MZ세대를 겨냥한 디지털 소통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며 공공기관 전체의 소통경쟁력을 견인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3월 28일 이뉴스투데이
미세먼지 시즌 가전업계 ‘공기청정기’ 마케팅 박차
봄철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로 대기질 관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국내 가전업계가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3월 27일 머니S
식품업체, 전자제품업체와 협업 마케팅 붐
최근 식품업체와 전자제품업체 간 협업 마케팅 붐이 일고 있다. 간편식 이용이 늘어나면서 보다 편리하게, 최적의 상태로 조리할 수 있는 스마트 주방가전을 선보이며 공동 마케팅에 나서는가 하면, 코로나19로 시식행사 운영이 어려워지자 주방가전을 활용한 제품 체험 프로모션을 함께 하는 사례도 있다.
>3월 28일 식품저널
인스타그램, 시간 순으로 피드 볼 수 있는 방식 추가
인스타그램은 홈 화면에서 피드 게시물을 보는 두 가지 새로운 방식 ‘팔로잉’과 ‘즐겨찾기’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추가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3월 24일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