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 8년 만의 콘서트… 이틀간 6만 명과 “파워, 파워”
지드래곤(G-DRAGON·GD)이 자기 자신을 긍정하는 노래 ‘파워(Power)’로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GD의 월드 투어는 입대 전인 2017년 ‘액트 Ⅲ: 모태(ACT Ⅲ, M.O.T.T.E)’ 이후 8년 만이다. 이날 그는 약 2시간 반 동안 댄스와 힙합, 발라드 등 그동안 솔로로 선보였던 다채로운 음악들을 모두 선보였다.
>동아일보

공짜 와인이 태안 해변에 깔렸다… 캘리포니아의 로드트립 유혹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지난 28~30일 충남 태안군 몽산포 해변에서 열린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에서 글로벌 여행 캠페인 ‘즐거운 여정(Playful Journeys)’의 시작을 알렸다. 주요 언론과 여행사, 인플루언서, 캘리포니아 와인 협회, 캐딜락‧쉐보레 등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캘리포니아 여행의 다양한 매력을 알렸다.
>중앙일보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지속 성장… CJ올리브영, 4월 한 달간 프로모션
올리브영이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 노화)’카테고리를 새롭게 육성하며 스킨케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슬로우에이징’은 안티에이징(Anti-aging, 항노화)과 달리 나이 듦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다. ‘웰에이징(Well-aging)’이 MZ세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부상함에 따라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으로 제시됐다.
>뉴스1

호캉스, 호텔에서 즐기는 ‘소버 큐리어스’ 트렌드
최근 ‘소버 큐리어스(Sober Curious)’ 트렌드가 주목받으며 호텔업계도 이에 발맞춰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직접 제조 가능한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핑거푸드, 핫푸드,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라운지 이용 후에는 객실로 이동해 여유로운 쉼을 즐길 수 있다.
>뉴스로드

“제주도, 이러면 안 갈 수 없잖아”… ‘폭싹 속았수다’ 그 장소 찾는 사람들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드라마’ 배경으로 등장한 촬영지가 새로운 관광 명소로 떠오르며 국내 여행 트렌드를 바꾸고 있다. 단순히 좋아하는 배우나 가수의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촬영지를 직접 찾아가는 체험형 소비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는 모습이다. 최근 화제를 모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와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보여준다.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