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처에 실종 어린이 있다” 앰버경보 보내는 틱톡…효과 보니
틱톡이 전국실종아동센터(NCMEC)와 협업해 실종 아동이 발생하면 실시간으로 주변 이용자에게 경보를 보내는 기능을 도입한다. 20일(현지 시간) 테크크런치 등 외신에 따르면 틱톡이 NCMEC와 협력해 미국 사용자들의 포유(For You) 피드에 실시간 ‘앰버경보'(Amber Alert)를 직접 전달하는 기능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가성비 성지’ 다이소 호황의 그늘… 국민 10명 중 7명 “가계 형편 나빠져”
고물가·고금리 여파로 주머니 사정이 팍팍해진 소비자들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가성비의 성지’ 다이소에 몰리고 있다. 국민 10명 중 7명은 지난해 대비 올해 가계 형편이 나빠졌다고 보고 있다. 물가 상승으로 체감 경기가 악화한 가운데 온갖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다이소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서울신문

푸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GO WILD‘ 전개…러닝이 선사하는 특별한 가치 재조명
푸마가 브랜드 역대 최대 규모의 캠페인 ‘Go Wild’를 전개한다. 러닝을 통해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의 가치를 재조명하며, 모든 개인의 스포츠를 통한 잠재력 발현을 지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은 특히 러닝을 통해 체험하는 특별한 순간, 이른바 ‘러너스 하이’의 가치에 주목한다.
>OSEN

네이버 스포츠, KBO 10개 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네이버는 KBO 10개 구단(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키움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 KIA 타이거즈, KT 위즈,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SSG 랜더스)과 파트너십을 각각 체결하며 구단의 마케팅 및 한국프로야구의 흥행을 위한 협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조선비즈

“제주에 폭삭 빠졌수다” 제주관광협회, 제주관광 현장홍보에 박차 가해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강동훈)가 침체된 제주관광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이들은 권역별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요 도시의 대형 이벤트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