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05일 News Clipping

다이소 ‘5000원짜리 옷’ 난리더니…뜻밖의 대박 터진 ‘이곳’

패션업계가 불황 속에서 허우적대고 있는 동안 ‘가성비 패션’이 뜨고 있다. 실속 있게 의류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급증하면서 다이소 ‘5000원 의류’가 각광받고, 패션 플랫폼에서도 가성비 의류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한국경제


“이걸 볼 줄이야” 2번 접는 삼성폰 사상 첫 등장…역대급 가격 ‘난리’ 얼마길래

2번 접는 폴더블폰 세계 1위 자리를 중국 화웨이에 뺏긴 폴더블폰 원조 삼성전자가 결국 2번 접는 폴더블폰을 내놓는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 3분기 중 ‘트리폴드폰(2번 접는 폴더블폰)’을 출시한다.

>헤럴드경제


“위스키가 9900원?”…’초저가’ 위스키의 비밀

유통업계가 잇따라 1만원대 초저가 위스키를 선보이고 있다. 소주나 맥주, 와인보다 하이볼을 즐기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2030이 주 타깃이다.

>비즈워치


“44사이즈만 팝니다”… 국내 첫 상륙 ‘브랜디 멜빌’ 10대들 몰렸다

“스몰(S) 사이즈만 판다고 해서 몸에 맞는지 궁금해서 와 봤어요.” 지난달 18일 서울 성수동의 ‘브랜디 멜빌’ 매장 앞에서 만난 대학생 이모(22)씨는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이같이 말했다.

>한국일보


K컬처 ‘폭풍성장’ 시작됐다…1995년에 도대체 무슨 일이

케이블TV, CJ ENM, SM엔터테인먼트, 인디 음악, 뮤지컬 ‘명성황후’… 올해 30주년 이란 수식어가 붙은 한국 문화 기업이나 장르, 작품명이다. 1995년에 시작해 지금까지도 생명력을 이어온 동시에 한국 문화계의 한 축을 차지하는 용어들이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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