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하반기 개봉 영화 기대작 6편!

2025년도 절반이 지났습니다. 초복도 지나지 않은 시점임에도 너무 빨리 온 무더위에 힘들지만, 극장가는 오랜만에 활기를 띠고 있는데요. 공룡, 각종 히어로들, 좀비 등이 관객을 만나고 있거나 만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이 분위기를 이어 나갈 올 하반기 개봉 영화는 어떤 게 있을까요? 주요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발레리나>(8/6 개봉)

©판시네마

<발레리나>가 8월에 개봉합니다. 존 윅 유니버스의 확장판인 영화는 암살자 집단에서 킬러로 성장한 이브(아나 데 아르마스)의 복수극으로, 아나 데 아르마스의 액션, 존 윅으로 분한 키아누 리브스의 카리스마가 기대 포인트인데요. 이미 둘의 만남만으로도 시리즈의 팬들은 설렘 가득합니다. 여기에 소녀시대 수영과 정두홍 감독이 출연해 국내 관객들에게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죠. 기다리는 마음 부여잡고 8월 6일, 극장으로 달려가 보시죠!

| <악마가 이사왔다>(8/13 개봉)

©CJ ENM Movie

<엑시트>의 이상근 감독과 윤아의 재회만으로도 기대를 모은 <악마가 이사왔다>는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가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알바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1인 2역을 하는 윤아의 코믹 연기가 기대를 모으는데, 안보현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도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두 배우와 함께 성동일과 주현영도 등장해 최적의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입니다.   

 

| <트론: 아레스>(10월 예정)

©디즈니코리아

<트론>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트론: 아레스>는 가공한 힘을 가진 프로그램 ‘아레스’가 위험한 임무를 띠고 디지털 세계에서 현실 세계로 파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15년 만에 돌아온 이번 시리즈에서는 자레드 레토, 그레타 리, 에반 피터스, 질리언 앤더슨 그리고 전편에서도 출연했던 제프 브리지스가 출연합니다. 전 시리즈와 다른 점은 파란색이 아닌 붉은색이 키 컬러라는 점. 고유 컬러를 변경하면서 내놓을 작품이라는 점에서 과연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오는 10월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어쩔수가없다>(10월 예정)

©CJ ENM Movie

박찬욱 감독의 신작. 이병헌, 손예진 주연. 이것만 들어도 극장으로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 같은데요. <어쩔수가없다>는 올 하반기 국내 신작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해고된 평범한 회사원이 재취업을 위해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한다는 이야기인데요. 영화 원작인 도널드 웨스트레이트의 소설 ‘엑스(The Ax)’를 각색한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병헌, 손예진 두 배우 이외에도 이성민, 차승원, 박희순, 염혜란 등이 출연할 예정. 10월 예정이니, 추석 연휴에 개봉할 듯합니다.

| <위키드: 포 굿>(11월 19일 개봉)

©유니버셜 픽쳐스

<위키드: 포 굿>은 모두에게 공공의 적이 되지만 진정한 자신을 찾아 나선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그녀의 곁을 지키는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 그리고 거대한 역경을 이겨내는 두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작년 <위키드>에 이은 속편으로, 전편을 본 관객들이라면 무조건 이 영화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달려갈 듯한데요. 뮤지컬 영화인 만큼 이번엔 어떤 음악이 나올지 가장 궁금하죠. 부제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두 주인공의 우정과 사랑을 노래한 뮤지컬 원작 넘버 ‘포 굿’이 나올 예정입니다. 소리 질러~~ 1편을 본 1인으로서 11월이 기다리지네요.  

| <주토피아 2>(11월 예정)

©디즈니코리아

토끼 경찰관 주디(지니퍼 굿윈)와 여우 사기꾼 닉(제이슨 베이트먼)이 동물들의 도시인 주토피아 시티를 발칵 뒤집어 놓은 미스터리한 파충류를 추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9년 만에 돌아온 속편으로, 주디와 닉이 다시 돌아왔고, 여기에 새로운 인물이자 사건의 열쇠를 쥔 푸른 뱀 게리(키 호이 콴)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미국 사회의 축소판으로서 다인종 국가의 특징을 잘 보여준 전편의 장점을 이번 작품에서는 어떻게 계승했을지가 가장 궁금한데요. 오는 11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디에디트, 씨네플레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