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기획과 영상미로 날이 갈수록 보는 재미를 더하는 광고 캠페인.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었던 한국관광공사의 캠페인 영상에 이어 참 잘 만든 국내 광고 영상을 소개합니다🏆.
롯데카드 – 올해의 광고상 금상 수상
롯데카드의 LOCA(로카) 광고 캠페인 ‘카드에 미친 사람들’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온라인·모바일광고 부문 금상을 수상했어요💳. 영화 같은 연출과 스토리텔링이 돋보였던 광고 영상으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고 캐릭터별 스토리를 담은 36편의 후속 광고도 SNS 채널 특성에 맞게 최적화했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KCC건설 스위첸 – 국내 대표 4개 광고제 석권
KCC건설의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 광고 캠페인 ‘문명의 충돌’이 ‘제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에 이어, ‘제28회 올해의 광고상’ TV광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어요. 지난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과 서울영상광고제 금상과 함께 국내 대표 4개 광고제를 모두 석권한 건데요. 남녀가 부부 관계가 되어 서로 다른 문명에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을 담아 일상의 공감을 일으켰다는 평을 받았어요💑.
출처: 데일리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