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 제작진이 만든 일드 ‘내남결’ 일냈다…”日 아마존 역대 1위”
CJ ENM과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이 영어와 비영어 포함 역대 모든 아마존 오리지널 드라마를 통틀어 일본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시청한 드라마로 등극했다.
>한국경제

카톡에서 러닝 기록을 한 눈에…카카오, ‘러너스 카드’ 출시
카카오(035720)가 사용자의 러닝과 마라톤 이력을 기록해주는 ‘러너스 카드’를 31일 선보였다. 러너스 카드는 사용자의 마라톤 대회 이력과 러닝 기록을 톡디지털카드로 통합해 공식 인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뉴스1

“MZ골퍼 사라지고 진성골퍼만 남았다”…내수 침체 속 골프화에 승부거는 골프웨어업계
최근 골프웨어 업계가 내수 침체와 골프 인구 감소 등 제반 환경 속에서 골프화를 통한 활로 찾기에 나섰다. 골프화 라인업을 고급화하거나, 선수 후원과 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골프화의 존재감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K라면 가격 오른다” 한미 관세 협상 타결 여파…식품업계, 미국 내 가격 인상 검토
한국과 미국 간 관세 협상이 타결되면서 식품업계가 대응책 마련에 분주하다. 정부가 미국에 3,500억 달러(약 488조 원)를 투자하고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합의한 가운데, 일부 수출 품목에 대한 관세 인상이 불가피해지면서 삼양식품과 대상 등 주요 수출기업들은 미국 내 제품 가격 인상 여부를 검토 중이다.

“아직 한 발 남았다”…연내 출시 앞두고 게임스컴 가는 ‘붉은사막’
연내 출시를 앞둔 펄어비스의 ‘붉은사막’이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박람회 ‘게임스컴’에서 유럽 게이머들을 만난다. 펄어비스는 ‘붉은사막’이 유럽·북미 게이머를 겨냥한 PC·콘솔 게임인 만큼 출시 전에 현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