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27일 News Clipping

‘오징어 게임3’ 공개 D-데이…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 게임 시즌3>가 6월 27일 오후 4시에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시즌3는 총 6부작으로 구성되었고, 시즌2에서 반란에 실패한 뒤 다시 게임에 참여하는 성기훈(이정재)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든 프런트맨(이병헌), 잔인한 게임 속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담아낸다.

>뉴시스


‘월드 오브 스우파’ 시청률·화제성 동시 1위 ‘스우파3’ 찢었다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월드 오브 스우파)가 글로벌 크루들의 K-문화 적응기를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한 미션을 마친 다섯 글로벌 크루의 특별한 K-문화 체험기가 펼쳐졌다. 서울의 대표 명소를 찾고, 전통 시장을 누비며, 찜질방과 노래방 문화를 즐기는 모습이 담기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비즈엔터


산리오와 손잡은 올리브영… MZ 겨냥 캐릭터 협업 진행

CJ올리브영이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대규모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최초로 전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캐릭터 협업이다. 회사 측은 올리브영 회원 중 60%가 10~30대인 만큼 글로벌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있는 산리오캐릭터즈를 협업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잡코리아×알바몬, 수박 ‘씨 바를’ 알바 모집… 3일 만에 3만 명 몰렸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여름을 맞아 카페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와 함께 진행한 이색 알바 모집 공고가 연일 화제다. 이벤트 공고가 온라인상에서 하나의 ‘밈(meme)’이 되어 사람들의 자발적 바이럴 콘텐츠로 이어졌다. 덕분에 역대 잡코리아x알바몬의 이색 공고 이벤트 중 가장 많은 지원자가 몰렸고, 오픈 이틀 만에 2만 명, 사흘 만에 3만 명이 접수했다.

>팍스경제TV


“경험한 적 없는 맛… 하루 4만 개 팔려” 성심당 빵 日 방송서 ‘극찬’

연간 1,0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지역 명소로 자리 잡은 대전의 대표 빵집 ‘성심당’이 일본 방송에 소개돼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성심당의 대표 메뉴인 ‘튀김소보로’가 집중 조명됐으며 “일본에서는 경험한 적 없는 맛”, “겉은 쿠키처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다” 등 극찬이 쏟아졌다.

>아시아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