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23일 News Clipping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4,000만 뷰 돌파

CJ제일제당이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홍보하기 위해 선보인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SNS 누적 조회수 4,000만 뷰를 기록했다.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한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5편은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2545세대에게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이슈앤비즈


경상북도, ‘로컬 콘텐츠 활성화 사업’ 최종 5개 기업 선정

경상북도가 ‘생활권 단위 로컬 콘텐츠 활성화 사업’의 최종 선정 기업 5곳을 발표했다. 이 사업은 지역의 숨겨진 자원을 발굴하고 새로운 경제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로컬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지역 밀착형 경제모델 구축이 목표이며, 지역민의 협력과 참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스포츠동아


“놀유니버스에서 놀자” 물놀이부터 스포츠까지 총집합

놀유니버스가 성수기를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놀거리 혜택을 확대했다. 29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제공하며, 선착순 1만 명에게는 15%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이를 활용하면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뉴시스


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 “뷰티테크 사업 고도화”

LG생활건강이 새로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출시했다.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10만 원대 가격으로 접근성을 강화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화장품과 접목한 뷰티테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시아에이


고물가에 ‘가격 역설계’ 뜬다… 유통가, 불황형 초저가 경쟁 격화

고물가로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유통업계에 ‘가격 역설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가격 역설계’는 상품 기획 단계에서 먼저 판매가를 정한 뒤, 그에 맞춰 원가와 이윤을 조정하는 방식이다. 이는 일반적으로 원가와 이윤을 기준으로 가격을 정하는 기존 방식과 반대되는 개념이며,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경북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