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6일 News Clipping

애플, 차세대 ‘카플레이 울트라’ 출시… “현대·기아차에도 적용”

애플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차세대 버전인 ‘카플레이 울트라(CarPlay Ultra)’를 공식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이달부터 미국과 캐나다에서 애스턴 마틴 신차 주문 시 적용되며, 향후 몇 주 내 기존 애스턴 마틴 차량에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지디넷코리아


‘빠더너스’ 문상훈, 빙그레 팝콘 붕어싸만코 모델 됐다

빙그레가 ‘팝콘 붕어싸만코’의 새로운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을 발탁했다. 문상훈은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 크리에이터로, 스케치 코미디는 물론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빙그레는 문상훈의 친근한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이 팝콘 붕어싸만코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해 이번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디넷코리아


MZ 여성 ‘이렇게’ 살 빼기 원한다… 1등 한 ‘이 방법’ 뭐?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내거나 섭취 칼로리를 극단적으로 제한하는 방식은 점차 선호도가 낮아지는 반면, 당 섭취를 줄이고 저혈당지수(GI)의 탄수화물을 챙기는 등 혈당 관리를 중심으로 한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데일리


바닐라코,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수동에 오픈한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문화 트렌드의 중심지인 성수동에 자리 잡았다. 매장 전체에는 바닐라코 특유의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무드를 녹여내, 방문객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컨슈머타임스


야당, 미키17 제치고 올해 최고 흥행 기록

영화 ‘야당’이 봉준호 감독의 ‘미키17’을 제치고 2025년 국내 최고 흥행작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와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야당’은 12일 기준 누적 관객 수 301만 5,000명을 기록하며 ‘미키17’의 301만 3,391명을 넘어섰다. 이로써 ‘야당’은 올해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작품이 됐다.

>더퍼블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