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쩌면 해피엔딩’, 뉴욕 드라마 비평가 협회 뮤지컬 최고상 수상
한국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뉴욕 드라마 비평가 협회가 수여하는 뮤지컬 부문 최고상을 받았다. 7일 뉴욕 드라마 비평가 협회에 따르면 ‘어쩌면 해피엔딩’은 2024-2025시즌 작품을 대상으로 한 제89회 뉴욕 드라마 비평가 협회 어워즈에서 뮤지컬 작품상에 선정됐다.
>중앙일보

넷플릭스, 직관성 높인 새 TV 홈화면 공개
넷플릭스가 TV 시청 즐거움을 강화하는 신규 기능을 발표했다. 8일 넷플릭스는 새롭게 공개한 TV 홈화면에 대해 “회원들이 원하는 작품 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데일리안

플랫폼 자리잡은 서브컬처…’덕질’도 돈 되네 [스타트업 스트리트]
7일 국내 대표 서브컬처 플랫폼 ‘크레페’. 한 창작자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본 딴 의상 디자인을 의뢰하는 글을 올리자 신청 가능한 자리가 11건에서 시작해 빠르게 줄었다. 작업을 하면 건 당 3만 5000포인트의 커미션을 받는데 1포인트는 1원에 상응한다.
>서울경제

신개념 여행박람회 ‘2025 올댓트래블’개막…‘관광의 미래를 만나다’
신개념 여행박람회 ‘2025 올댓트래블’이 8일부터 10일까지 ‘여행의 모든 것, 로컬로 통하다’라는 주제로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올댓트래블은 국내 대표 관광 B2B·B2C 통합 박람회로 참가 기업 수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증가한 200여 개, 전시 부스도 210여 개에 이르는 대규모 행사로 확대됐다.

배달앱 1위 전쟁 격화…쿠팡이츠 ‘맹추격’에 티빙 손잡는 배민
국내 배달앱 시장의 선두를 지켜온 배달의민족의 아성에 쿠팡이츠가 도전장을 내밀며 업계 1위 자리를 둘러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쿠팡이츠가 쿠팡 생태계 핵심인 ‘와우 멤버십’을 등에 업고 배민을 턱밑까지 추격하자, 배민도 외부 제휴를 통한 멤버십 강화로 선두 수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