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4일 News Clipping

버거킹, 와퍼 이을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 아시아 최초 론칭

버거킹이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KRISPPER)’를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버거킹은 본격적인 치킨 메뉴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크리스퍼’는 글로벌 버거킹이 새롭게 공개하는 치킨버거 플랫폼이며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패티 기반 와퍼(WHOPPER)의 뒤를 이어 중심 메뉴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현대경제신문


“MZ세대 70% 이상이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소비 패턴 변화의 핵심 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레뷰코퍼레이션의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MZ세대의 72.3%가 인플루언서 추천을 통해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은 브랜드와의 소통 방식으로 다양한 채널을 선호하며, 인플루언서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롯데백화점, ‘슈퍼해피’ 테마 행사로 나들이객 공략

롯데백화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 테마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 ‘슈퍼해피’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은 롯데백화점의 가정의 달 대표 테마다.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롤가와의 협업을 통해 풍성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가족 맞춤형 ‘기프트 큐레이션’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데일리안


남양유업 ‘초코에몽’, 초코우유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파워 입증”

남양유업의 스테디셀러 ‘초코에몽’이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진한 초콜릿 풍미와 친숙한 캐릭터,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적 매력으로 10대부터 2030세대까지 소비층을 확장하며 이제는 감성과 취향을 나누는 상징적 콘텐츠로도 사랑받고 있다.

>뉴스드림


풀무원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 저속노화 트렌드 속 인기”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가 확산하며 식단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무리한 다이어트나 단기 유행 식단보다는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우선시하는 인식이 자리 잡으며 식단 선택 기준도 달라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풀무원이 선보인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이 주목받고 있다.

>뉴스드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