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초에 12병 팔렸다…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소주 시장 2년 연속 1위
하이트진로는 출시 6주년을 맞은 소주 브랜드 ‘진로’가 젊고 트렌디한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9년 출시된 진로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3억 병을 돌파하며 1초에 12병 이상이 팔리는 등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제로슈거 소주 부문에서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BTS 지민 라면’으로 입소문 나더니… ‘1,000억’ 잭팟
불닭볶음면의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처음으로 분기 영업이익 1,00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불닭볶음면은 강렬한 매운맛을 앞세워 ‘K-매운맛’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 등 멤버들이 자사 콘텐츠에서 불닭볶음면을 즐겨 먹는 모습을 자주 공개하며 글로벌 인기 확산에 큰 역할을 했다.
>한경닷컴

에이피알, 홍콩 팝업 성료… 글로벌 위상 확인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홍콩 몽콕에서 2주간 운영한 자사 브랜드 통합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팝업을 통해 K-뷰티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몽콕 지역의 대형 쇼핑몰 ‘모코몰’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 약 5만 명의 누적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전했다.
>딜사이트

“올해는 럭비 티셔츠가 대세” 지그재그, 블록코어 거래액 46배 급증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는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스포츠 시즌을 맞아 ‘블록코어(Blokecore)’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46배 증가했다고 전했다. 스포츠 유니폼과 일상복을 결합한 스타일인 ‘블록코어’는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그중에서도 럭비 티셔츠가 핵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패션비즈

디카페인·카페인 프리 음료 인기, 스타벅스 최대 50% 할인 행사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4월 23일부터 5월 18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후 5시 이후 디카페인 커피 및 카페인 프리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브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디카페인 및 카페인 프리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기획됐다.
>뉴스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