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News Clipping

평소엔 못 가는 경복궁 비밀 공간… 명품 브랜드가 연 11일의 전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경복궁 교태전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재현한다. 구찌는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 경복궁관리소와 맺은 문화유산 협약의 첫 결실로 교태전 부벽화 모사도를 19일부터 공개한다.

>매일경제


수원 화성부터 대전 성심당까지…올해 한국 관광을 빛낸 11개의 별은

올 한해 대한민국 관광을 빛낸 ‘별’같은 존재는 무엇일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10년 이래 올해로 14회째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매일경제


디즈니+ ‘조명가게’ 흥행에…원작 웹툰도 정주행 열풍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가 전세계 흥행에 성공하면서 원작인 카카오웹툰 ‘조명가게’와 ‘무빙’ 등 강풀 유니버스 웹툰의 조회수와 매출 역시 큰 폭으로 늘었다.

>파이낸셜뉴스


“7배 올라 27만원, 하루 종일 재고 찾아” ‘오로라핑 캐슬하우스’ 품절 대란…크리스마스 선물 전쟁 중

최근 인기 유아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 제작사인 SAMG 엔터테인먼트 공식 스토어 ‘이모션캐슬’에 팝업 공지가 올라왔다.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오로라핑 캐슬하우스’ 제품 연말 주문 폭주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세계일보


[IT클로즈업] 한국 게임사는 왜 폴란드에 꽂혔을까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최근 폴란드 소재 개발사에 적극적인 투자 행보를 보이고 있다. 숱한 흥행작으로 개발력이 입증된 데다, 다채로운 장르 게임 개발이 활발히 이뤄진단 점에서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노리는 게임사로선 이점이 크다는 평가다.

>디지털데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