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플 ‘야구 포차’

지난 여름, 열대야 최장 기록 말고도 또 다른 기록이 세워졌었는데요. 바로 프로야구의 인기였습니다. 2024시즌 프로 야구 관객이 사상 최초로 900만 관중을 넘었는데, 특히 2030 여성 팬들의 증가가 결정적이었다고 해요.

야구의 매력은 무엇보다 함께 즐긴다는 것인데요. 이러한 야구 팬들을 위해 ‘야구 포차’가 생겨나고 있답니다. 야구를 함께 관람하며 마음껏 응원하기 좋은 ‘야구 포차’ 소개해 드릴게요!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한다면? 홍대 ‘서울갈매기’

© 네이버 블로그 미농

홍대에 위치한 ‘서울갈매기‘는 롯데 자이언츠로 도배된 야구 포차입니다. 모두 하나가 되어 롯데를 응원하는 파이팅 넘치는 곳인데요. 시즌이 열리면 롯데 팬들로 만석이 되기 때문에, 선착순 예약을 받고 있어요!

삼성 라이온즈의 성지 ‘워너비대구

© 네이버 블로그 핑지

대구에는 삼성 라이온즈의 성지 ‘워너비대구‘가 있습니다. 이곳저곳 삼성 야구 굿즈들이 자리해 있지만, 사실은 모든 야구 팬들이 와서 즐긴다고 해요. 매장 안 모두가 원팀이 되어서 응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단체 관람하기 좋은 야외 포차 ‘기아타이거호프

© 기아타이거호프

광주에는 ‘기아타이거호프‘가 있습니다. 넓은 야외 공간이 있는 이곳은 마음껏 응원가까지 부르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요. ‘기아 우승 시 치킨 한 마리 서비스’라는 야구 포차 컨셉에 어울리는 이벤트가 눈에 띄는 곳입니다.

야구의 뜨거운 열기를 더욱 뜨겁게 느낄 수 있는 야구 포차, 왜 새로운 핫플로 떠오르는지 바로 알겠네요. 야구 팬이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

출처: 서울갈매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