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News Clipping

장마 시작됐지만 서울은 비 오다 말다…”올여름 내내 이럴 수도”

주말 사이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정체전선이 강한 장맛비를 뿌린 가운데, 올해 장마철 내내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엔 비가 오다 말다를 반복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

>뉴시스


올해는 ‘힙지컬 캐비’…캐리비안베이, 45일간 여름 축제 연다

‘힙지컬(Hip+Physical) 캐비’를 콘셉트로 개최하는 이번 축제는 파도풀 워터 뮤직 파티와 피지컬을 뽐내는 참여형 액티비티, 개성 있는 포토스팟(사진 촬영지) 등을 선보인다.

>뉴스1


야놀자, 국내 최초 해외숙소 전용 ‘캔슬프리’ 프로모션

여름 휴가철 기상악화, 부상처럼 예기치 않은 문제로 여행을 불가피하게 취소하는 일이 발생하곤 한다. 야놀자 는 올여름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해외숙소 예약 취소 시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캔슬프리’ 프로모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데일리안


“이효리로 ‘떼돈’ 벌었다” 뜻밖의 열풍 몰고온 ‘영상’…알고 보니

30일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에 따르면 틱톡은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전 세계 소셜 앱 중 가장 많은 인앱 구매 수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틱톡은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해 1위 자리에 올랐고, 유튜브와 틴더가 각각 11%, 9% 증가하며 뒤를 이었다.

>헤럴드경제


“세상에 이런 일이”…차인표 소설, ‘옥스퍼드대 필수도서’ 됐다

차인표의 배우자 신애라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남편의 소설이 옥스퍼드대 필수도서로 선정됐다”며 “다음 학기부터는 한국학과 교재로도 사용하고, 옥스퍼드대 모든 도서관에 비치된다고 한다”고 했다.

>한국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