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News Clipping

마케팅 플랫폼 도입이 고민이라면?

온라인 광고 시장이 커짐에 따라 매체사에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해 사용자는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광고 상품을 선택해 여러 광고를 게재합니다. 그러나 광고 매체사별로 제공하는 전환 지표가 달라 통합해 광고를 분석하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때, 통합분석 환경을 제공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라면 동일한 지표에서 다양한 매체별 성과에 대한 분석으로 이와 같은 한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인사이트


“기분이 좋거든요” 너도나도 가방에 주렁주렁…키링 단 어른이들

백팩, 핸드백 할 것 없이 가방에 ‘인형 키링’을 단 성인이 늘고 있다.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을 매다는가 하면 직접 만든 인형으로 가방을 꾸미기도 한다. 전문가들은 개성을 중시하는 세대 특성에 ‘애착 인형’을 숨기지 않는 트렌드가 더해진 것이라고 분석했다.

>머니투데이


가수 지코, ‘더 시즌즈’ 다섯번째 MC

가수 지코가 ‘더 시즌즈’ 다섯 번째 MC가 된다. 25일 KBS에 따르면 지코는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에서 현재 MC를 맡고 있는 이효리의 후임으로 확정됐다.

>스포츠동아


굵고 짧게 흥행대박…“2030 백화점 가면 ‘여기’부터 달려가요”

팝업스토어가 오프라인 유통업계의 ‘뉴노멀’로 자리잡았다. 몇 년 전까지 백화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쇼핑몰은 단순히 물건을 사거나,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휴일을 보낼 수 있는 ‘무난한 공간’ 역할에 머물렀다. 유통업계는 짧게는 2~3일, 길게는 한 달 이상의 기간 동안 ‘굵고 짧은’ 흥행을 낼 수 있는 이벤트 팝업을 유치하며 성장 동력을 달았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프라인 활동이 위축된 기간이 오히려 변화의 마중물이 됐다.

>매일경제


어촌에 젊은 감성 입힌다…’힙한’ 관광지로 변신 ‘시동’

어촌마을이 젊은세대가 찾는 독특한 관광지로 변신한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개별화되는 국민 수요와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에 맞춰 어촌마을의 젊은 감성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24년 어촌관광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