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News Clipping

유튜버가 만든 화장품 어떨까?…뷰티업계와 협업 활발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의 대중화로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이 나날이 커지면서, 이들의 영향력을 활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식품, 리빙, 자동차 등 업계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기업들이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7월 16일 뉴시스


“쓰팔·쓰레고침·쓰인물”…스레드 열풍에 신조어 등장

스레드 열풍이 불면서 온라인에서는 쓰팔·쓰며들다·쓰인물 등 각종 신조어가 확산되고 있다. 스레드가 혜성처럼 등장해 빠르게 식어버린 ‘클럽하우스’의 절차를 밟을지는 미지수다. 업계에선 당분간 스레드의 영향력이 커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7월 15일 한경닷컴


소비자 안달나게 하는 ‘헝거마케팅’

‘아사히맥주’, ‘먹태깡’. 이 제품들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몰이로 품귀대란을 빗고 있다. 중고 플랫폼에서는 “먹태깡 구해요” “아사히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팔아요” 등의 게시글이 올라왔고 제값 보다 비싼 웃돈을 주고 거래하는 소비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7월 17일 스마트에프엔


e스포츠·프로당구 침투 제약사들, 스포츠마케팅

제약사들이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프로야구는 물론이고 프로배구, 골프뿐 아니라 e스포츠와 프로당구까지 다양한 종목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서고 있다. 종목별 연령별 특성에 맞게 전략적으로 접근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7월 14일 일간스포츠


호텔업계, 여름 프로모션 ‘풍성’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식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피서객들을 겨냥해 휴식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다이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7월 14일 프라임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