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지식인·블로그 20년 ‘롱런’ 비결 젊은 이용자 지속 유입

탄생 20년을 넘긴 네이버 지식인(iN), 블로그 등 서비스가 롱런할 수 있는 비결로 ‘젊은 이용자 지속 유입’이 꼽혔다.

 >7월 3일 ZD Net Korea

“기부도 재미있게!”…MZ세대들의 기부방식

세대별로 기부 문화가 변화하고 있다. 특히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20, 30대 청년들에게 기부란 ‘가치있는 소비’의 방식 중 하나다. 특히 기부 방식이 다양화되고 있다.

>7월 4일 업다운뉴스

극장가 되찾은 활기에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도 `훨훨`

리오프닝 이후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으며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도 활기를 찾고 있다. 코로나19로 제작 및 개봉이 지연됐던 다수의 작품들이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영화 업종의 광고비 성장세는 하반기까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7월 4일 디지털타임스

소셜 미디어 플랫폼, 광고 넘어 이커머스로 확장 가속

인스타그램, 틱톡, 스탭챗 등은 브랜드 사에게 자사 플랫폼 안에서 소비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면서 브랜드 제품을 보며 바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7월 4일 디지털투데이

친구 만나면 ‘인생샷’부터 셀프스튜디오 주목 유통업계

MZ세대를 중심으로 무인 사진관에서 원하는 분위기의 사진을 찍는 ‘셀프 스튜디오’가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그 동안 코로나19에 밀려 제대로 오프라인 마케팅을 벌이지 못했던 유통 기업들도 흐름에 발맞춰 셀프 스튜디오 기업과 함께 콜라보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7월 5일 MTN 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