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마케팅 & 트렌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부른 국뽕 굿즈 소개요~~

드디어 마지막 시즌, 마지막 대결!

코카-콜라와 신흥시장이 만났다?🥤

수박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집중! (feat. 이색 수박 알바)🍉

퇴사는 못 해도 웃음은 준다! ‘정서불안 김햄찌’

유재석, 조세호 만날 사람? 유퀴즈가 자기님을 찾아요!
데일리 뉴스
06월 30일 News Clipping

역대급 피날레 ‘오징어 게임’ 시즌3…공개 직후 글로벌 ‘넘버 원’
‘오징어 게임’ 시즌3이 27일 베일을 벗었다. 4년간 이어져 온 시리즈의 마침표다. 비영어권 최초 에미상 수상,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자 수 등 한국 콘텐츠 역사의 신기원을 쓰며 지난 4년여를 달려 온 ‘오징어 게임’의 마지막 이야기가 시작됐다.

'검색 추천이냐 위치냐'…네카오 지도의 차별화
국내 양대 플랫폼 네이버와 카카오가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지도'에 서로 다른 차별화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양사 모두 인공지능(AI)에 기반한 초개인화 서비스를 지향하지만 네이버는 검색과 추천에, 카카오는 실시간 위치에 방점을 찍었다.
>비즈워치

요즘 MZ 사로잡은 ‘불교템’ 백화점 팝업에 떴다
MZ세대 감성으로 재해석된 ‘불교 굿즈’가 백화점 팝업스토어에 등장했다. 불교 굿즈 브랜드 '해탈컴퍼니'가 지난 26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 브랜드는 불교박람회에서 유쾌하고 젊은 감성으로 '종교에 대한 고정관념을 깼다'는 호응을 얻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주목 받았다.

외식·식품업계 ‘간식형 한 끼’ 공략… 트렌드 ‘스내킹’ 뭐길래?
스낵 등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스내킹(Snacking)’ 열풍이 분다. 외식비 부담과 1인 식문화 확산으로 ‘가볍지만 실속 있는 한 끼’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셈이다. 이에 발맞춰 외식·식품업계가 소비자 트렌드에 걸맞은 특색 있는 간편식 출시에 나섰다.

직장인 10명 중 8명, 올해 여름휴가 국내로… 휴가비는 1인당 54만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계획 중인 직장인 10명중 8명은 해외보다는 국내를 선호하며, 평균 53만 5천원을 휴가비로 사용할 예정인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