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마케팅 & 트렌드

정희원 교수가 쏘아 올린 저속노화 트렌드

누가 대전보고 노잼도시라고 했어?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부른 국뽕 굿즈 소개요~~

드디어 마지막 시즌, 마지막 대결!

코카-콜라와 신흥시장이 만났다?🥤

수박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집중! (feat. 이색 수박 알바)🍉
데일리 뉴스
07월 07일 News Clipping

'장르 합치고 게임성 확장'… 게임사들, 서브컬처 민다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일본 애니메이션풍 캐릭터와 세계관을 내세운 서브컬처 신작으로 하반기 승부수를 띄운다. 특히 최근에는 기존의 비주얼 중심에서 벗어나 장르적 융합 등 새로운 시도들이 이어지고 있어, 차별화된 콘텐츠가 앞으로 시장 판도를 바꾸고 글로벌 흥행을 좌우할지 주목된다.
>비즈워치

폭싹 속았수다·사랑의 불시착… K드라마 속 사랑의 순간
청와대 사랑채 1층 전시실에서 'K-드라마, 러브 챕터' 전시가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는 "드라마 속 사랑의 순간들이 다시 피어납니다"라는 부제 아래, 한국 드라마의 핵심 감성인 '사랑'을 주제로 꾸며졌다. 또한 이번 전시는 드라마 콘텐츠와 최신 미디어 기술을 결합해,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한류 관광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국민일보

"아이폰17 에어, 블루 색상으로 나온다"
IT 매체에 따르면, 애플이 올가을 새롭게 출시할 '아이폰 17 에어'의 주요 색상은 파란색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파란색은 기존과 달리 매우 밝은 톤으로, 특정 조명 아래에서는 흰색으로 보일 만큼 독특하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 갤럭시 S25 울트라의 실버 블루처럼 특정 컬러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최근 스마트폰 색상 트렌드로 자리 잡는 분위기다.

GS25 ‘생과일 스무디’, 운영점 기준 전체 판매량 3위 올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생과일 스무디'가 전체 판매량 3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또한 생과일 스무디 구매 고객의 40%가 치킨25, 카페25 아메리카노, 감동란 등 연계 상품도 함께 구매해 관련 매출 상승효과가 크게 나타났다. 주요 고객층의 경우 2030 세대가 69.5%로 과반수를 넘어섰다.

‘대체 커피’ 뜬다… 가장 커피 같은 제품 뭐였을까?
원두 없는 커피, 이른바 '대체 커피'가 주목받고 있다. 공급자들은 이상 기후로 원두 가격이 급등하자 '커피 맛'을 구현할 새로운 재료를 찾기 시작했고, 소비자들 역시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카페인은 없지만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찾고 있다. '대체 커피'는 이 두 가지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대안으로 떠오르며 관심을 끌고 있다.
>헬스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