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마케팅 & 트렌드
이거 읽으면 럭키비키? 장원영 효과가 서점까지~~
홍콩에 로널드 맥도날드 벤치가 떴다?
런던 하늘을 수놓은 삼성✨
꿈과 희망, 마케팅을 싣고 우주로🚀
맛있는 것을 찾아주는 키링🗝
새해에는 건강할 결심 😎
데일리 뉴스
01월 24일 News Clipping
3면에서 4면으로 CGV 스크린X…"극장 진화 도전"
CGV가 스크린X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4면 스크린X 상영관을 선보인다. 기존 스크린X는 정면 스크린에 더해 좌우 양옆 스크린이 추가된 형태였다. 이번에 내놓는 4면 스크린X는 여기에 천장 스크린을 얹었다. CGV는 "영화관 핵심 요소인 3S(Screen·Sound·Seat)를 강화해 최고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했다.
>뉴시스
현대차가 로봇·삼성전자가 차반도체 노리는 이유
모빌리티로 진화하는 자동차가 반도체·로봇업계의 '금맥'으로 떠올랐다. 첨단로봇의 기술 기반이 전기차에 있다고 말할 정도로 두 분야는 떼려야 뗄 수 없고, 궁극의 자율주행을 위해선 연산속도와 저장능력을 끌어올린 AI 차량용 반도체가 필요해서다. 현대자동차가 로봇 전쟁에 참전하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차량용 반도체 시장에 뛰어드는 이유다.
>비즈워치
틱톡 따라하다 불만 속출한 인스타그램…CEO "과도기적 고통"
메타의 소셜미디어 플랫폼 인스타그램이 정사각형 모양 사진 그리드를 숏폼(짧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처럼 직사각형으로 변경했다가 이용자들로부터 원성을 샀다. 일반 이용자뿐 아니라 스타아이돌·배우·인플루언서 계정도 큰 혼란을 겪었다. 이들은 정사각형 비율 사진을 적절히 배치해 '모자이크 프로필'을 꾸몄는데 그리드(배열 구조)가 직사각형으로 바뀌면서 전체 모양이 일그러지는 상황을 겪어야 했다.
>뉴스1
'SNL코리아' 사단, 이번엔 광고 회사…'직장인들' 2월 22일 첫 출근
명실상부 최고의 코미디 쇼 ‘SNL 코리아’를 통해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쿠팡플레이가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을 오는 2월 22일 첫 선보인다. ‘SNL 코리아’ 안상휘 사단과 신동엽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출연진과 및 게스트 라인업으로 색다른 코미디 신드롬을 예고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 60' 어디?
스타벅스 코리아는 특별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는 매장을 선별해 소개하는 스토어 매거진 '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 60'(60 STARBUCKS STORES: The Must-Visit Destination)을 발간했다. 각 매장의 정보를 담은 스토어 매거진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비치되어 고객에게 아직 가보지 못한 매장들에 대한 간접 체험의 기회와 공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