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마케팅 & 트렌드

더현대 서울에 돈키호테가 떴다?

9월에 헬로키티랑 함께 달릴 사람~! 💗

올 여름 패션 키워드는 해적? 🤠

정희원 교수가 쏘아 올린 저속노화 트렌드

누가 대전보고 노잼도시라고 했어?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부른 국뽕 굿즈 소개요~~
데일리 뉴스
07월 11일 News Clipping

1인 가구 늘어도 "외롭긴 싫어"… 공유주거 시장 5년 새 5배로
최근 1인 가구에 최적화된 공유주거가 2020년 대비 약 5배 규모로 급격히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변화는 전세 사기 여파로 전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달라진 영향이 크다. 여기에 월세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외국계 자본의 투자까지 더해지며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동아일보

'아이술크림' 끝판왕 등장… GS25, 매실주·매실 샤베트 출시
편의점 GS25가 술과 음료를 섞어 즐기는 믹솔로지(Mix+Technology) 트렌드에 맞춰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협업해 섞어 마시는 콘셉트의 매실주 2종을 선보였다. 출시된 제품은 '조야 골든우메후르츠'(50㎖)와 '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매실 샤베트)다. GS25는 오는 8월 말까지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8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무신사, 나이키와 성수동서 팝업… 에어맥스 뮤즈 등 선발매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나이키의 신제품 스니커즈로 완성한 스트리트 무드의 화보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상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도 제공한다.
>패션비즈

MZ세대 위한 팝업이 뜬다… 스마도리, '나다운 즐거움'으로 공감 마케팅 강화
MZ세대는 기존 세대와 달리 '왜 마시는가'라는 질문에 민감하고, 분위기와 취향, 가치 중심의 소비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스마도리 주식회사는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 '스마도리 바 팝업 in 서울'을 열고, MZ세대를 겨냥한 공감형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레트로 감성 품은 '다마고치 파라다이스', 7월 12일 국내 상륙
1990년대 유년기의 향수를 자극한 디지털 펫 '다마고치'가 최신 기술을 입고 돌아온다. 신제품 '다마고치 파라다이스'는 오는 7월 12일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과거의 감성과 현대적 트렌드를 결합해 MZ세대는 물론 90년대 키덜트 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한정판 출시로 인기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서울신문